BIM Innovation Conference 2017 서울

2018년 10월 16일

Making the Impossible, Possible

엔지니어링과 건설 산업을 위한 가장 최신의 솔루션과 서비스 트랜드를 알아보세요!

4월 4일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BIM Innovation Conference 에 참여하여 최신 산업 트렌드, 신기술, 비지니스 효율 향상 전략, 그리고 Tekla BIM 솔루션을 직접 도입하여 성공적으로 운용하고 있는 Trimble 고객사들의 지식 및 노하우를 배워보세요. 또한 이번 컨퍼런스는 다양한 분야의 건설 전문가들과 네트워킹할 수 있는 좋은 기회입니다.

다양한 경험과 기회가 주어진 세상속에서 우리는 이전보다 더 크게 그리고 더욱 많은 것을 성취할 수 있는 세상속에 살고 있습니다. 건설 산업이 거대한 도시화와 더 복잡하고 규모가 큰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많은 어려움에 직면하고 있는 상황에서 Trimble은 우리의 전문성, 자원, 노력을 총 동원하여 건설을 위한 솔루션과 서비스의 에코시스템 구축하기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측량, 설계, 시공, 운영까지 지속적으로 작업 공정을 최적화하여 우리의 고객은 예측하지 못한 오류를 사전에 방지하고 전체 맥락을 이해하며 장소와 위치에 관계없이 프로젝트 관계자 모두와 안전하게 데이터를 공유할 수 있습니다.

BIM Innovation Conference는 건설 산업이 앞으로 어떻게 진화할 것인가, 원활한 협업과 의사소통을 위한 최신기술, 철골 및 콘크리트 분야에서 시공 BIM 실현 방법, 현재 보유한 인적/물적 자원의 역량을 최대화 시킬 수 있는 방법, 우리 고객사들의 실제 적용 성공 사례 등을 소개합니다. Trimble Buildings가 건설산업의 발전에 기여하기 위해 어떤 전략으로 솔루션 및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으며 이것이 앞으로 어떤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지 그 가능성을 볼 수 있습니다.

지금 접수하여 Trimble이 고객과 함께 만들어가는 더욱 스마트한 건설 산업의 미래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 

  • LEARN       Tekla BIM 전문가에게 직접 최적의 솔루션 적용 방법 및 팁을 배워보세요.
  • GROW       새로운 기술과 툴을 적용하여 비지니스를 더욱 성장시켜보세요. 
  • CONNECT  다양한 분야의 건설 전문가들과 서로 지식을 공유하고 인적 네트워크를 형성해 보세요.

* 본 행사는 무료로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장소 관계상 좌석이 제한되어 있어 등록 기간 동안 사전 등록 후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날짜: 2017년 4월 4일
  • 장소: 코엑스 그랜드볼룸 103호

등록 링크: https://www.tekla.com/kr/회사%20소개/이벤트/bim-innovation-conference-2017-서울

기타 자세한 문의는 김종선 차장 (jongsun.kim@trimble.com, 070 4940 4604)으로 해주시기 바랍니다.